| 가입방법 |
비대면 전용 상품(SB톡톡+앱) |
| 해지방법 |
비대면 전용 상품(SB톡톡+앱), 영업점 내방(수수료 발생) |
| 한도제한해제 |
- 계좌개설 시 금융사고 방지를 위해 이체 및 출금한도 제한
- 한도제한해제를 원하는 경우
- [SB톡톡플러스앱: 뱅킹-뱅킹관리-이체한도관리-한도계좌 제한해제]에서 금융거래목적 확인 후 해제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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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한 사항 |
- 계좌에 압류, 가압류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 제한
- 질권 설정: 불가능
-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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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설절차 |
- 대표자가 법인 정보 확인을 위한 스크래핑 및 사진촬영 등 첨부를 통해 온라인 제출하여 법인용 계좌 개설 신청
- 확인정보 : 대표자 본인확인(휴대폰 인증 등), 대표자 신분증확인, 대표자 타행계좌확인, 스크래핑을 위한 대표자 인증서(금융인증서, 간편인증서), 기업정보조회 등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명,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주식등변동상황명세서,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 계좌개설 신청 정보를 IFIS 통합 단말을 통해 확인, 서류 스크래핑 확인을 거친 뒤, 승인 또는 거절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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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
- 1.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대표자 외에 이체 등이 가능하도록 승인 직원에 서비스 권한 부여 - (직원관리) 최종결재자가 직원 등록 및 업무 권한 등을 부여 - (이체) 권한 부여된 직원이 결재 상신 후 최종결재자 승인 시 이체 - (결재관리) 상신/승인, 결재내역 조회 등
- 이율 및 세율 변동에 따라 거래 해지시 수령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창구 거래시 수수료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상품 가입 후 문의사항 또는 민원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1522-7900) 또는 홈페이지(www.ibksb.co.kr) 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 분쟁이 발생한 경우 금융감독원(국번없이 1332)등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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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금자 보호여부 |

- 이 예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1억원까지” (본 상호저축은행의 여타 보호상품과 합산) 보호됩니다.
※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한국은행, 금융감독원, 예금보험공사, 부보 금융기관의 예금은 보호대상에서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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