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결과공시

 동 민원건수는 중복.반복민원, 단순 질의성, 금융회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는 민원 등은 제외되어 있으므로 이용.활용 시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동 민원건수는 상호저축은행통일경영공시기준에 의거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대상기간

  • 금 분기 : 2022년 1기(2022. 1. 1.~ 2022. 3. 31.)
  • 전 분기 : 2021년 4기(2021. 10. 1.~2021.12. 31.)
  • 가. 민원건수

    (단위 : 건, %)

    민원건수에 관한 표
    구  분 민원 건수 환산 건수* (고객 만명당 건) 비고
    2022년 1분기(전분기) 2022년 2분기(금분기) 증감률(%) 2022년 1분기(전분기) 2022년 2분기(금분기) 증감률(%)
    자체민원*

    -

    -

    -

    -

    -

    -


    대외민원*

    -

    -

    -

    -

    -

    -


    합계

    -

    -

    -

    -

    -

    -


    * 자체민원) 서면 및 인터넷 홈페이지 등으로 접수된 민원

    * 대외민원) 금융감독원 등 타 기관에 접수된 민원 중 이첩된 민원 또는 사실조회 요청한 민원. 단, 해당기관(금융감독원 등 타 기관)에서 이첩 또는 사실

       조회 없이 직접 처리한 민원은 제외

    * 환산건수) 환산건수 = (전체 민원 건수 / 전체 고객 수) x 10,000 


    나. 유형별 민원처리건수

    (단위 : 건, %)

    유형별 민원처리건수에 관한 표
    구  분 민원건수 환산건수 (고객 만명당 건) 비고
    2022년 1분기(전분기) 2022년 2분기(금분기) 증감률(%) 2022년 1분기(전분기) 2022년  2분기(금분기) 증감률(%)
    유형 수신

    -

    -

    -

    -

    -

    -

    여신

    -

    -

    -

    -

    -

    -

    채권추심

    -

    -

    -

    -

    -

    -

    기타

    -

    -

    -

    -

    -

    -

    합계

    -

    -

    -

    -

    -

    -

           

    다. 상품별 민원건수

    (단위 : 건, %)

    상품별 민원처리건수에 관한 표
    구  분 민원건수 환산건수 (고객 만명당 건) 비고
    2022년 1분기(전분기) 2022년 2분기(금분기) 증감률(%) 2022년 1분기(전분기) 2022년 2분기(금분기) 증감률(%)
    상품별 예.적금*

    -

    -

    -

    -

    -

    -

    주택담보대출

    -

    -

    -

    -

    -

    -

    신용대출

    -

    -

    -

    -

    -

    -

    방카슈랑스

    -

    -

    -

    -

    -

    -

    기타

    -

    -

    -

    -

    -

    -

    합계

    -

    -

    -

    -

    -

    -

    * 계, 부금,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등 수신상품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