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비자보호 헌장
'고객과 함께 행복과 미래를' 지향하는 IBK저축은행 임직원 모두는 금융소비자보호와 권익향상을 최상의 경영 목표로 표명하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 서서 생각하는 저축은행이 되고자 다음과 같이 행동수칙을 정하고 적극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01
서비스
금융소비자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02
정보제공
금융소비자에게
충실한 금융상품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03
정보 안전성
금융소비자의 정보는
적법하게 활용하고 안전하게
보호하겠습니다.
04
공정성
금융소비자에게 불공정하고
불법적인 영업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05
신속한 대처
금융소비자의 금융피해
발생 시 신속한 구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