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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감원 콜센터를 통한 금융소비자 불편사항 해소

  • 작성자: 준법지원실
  • 작성시간: 2015-08-17 11:32
  • 조회수: 580
□ 금융감독원은 '15년 상반기중 금감원 콜센터 1332*를 통해 접수된 소비자보호 관련 금융상담 사례를 소비자보호실무협의회에서 논의 * 금감원 콜센터 1332 : 평일은 9시~20시, 토요일은 9시~13시까지 상담가능 (전화 예약상담, 인터넷 채팅상담, 화상수화통역서비스도 제공) □ 앞으로도 금융감독원은 소비자들이 금감원 콜센터를 통해 알려 주는 소비자보호 관련 건의사항을 제도개선 등에 적극 반영할 예정 ※ 자세한 내용은 상단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